티스토리 뷰

도두해녀의집

할머니께서는 뭔가 비위에 안 맞을 것 같다고 전복죽을 시키시고,

영은 안 땡겼지만 성게미역국 추천 받아 왔기 때문에 시키다.

회덮밥, 뭔가 소스가 너무 어울리지 않은 느낌, 소스가 좀 더 얌전했으면 하는 느낌 ㅋㅋㅋㅋ

영은 입맞에 맞지는 않아서 조금씩 건더기만 먹고 있는데

영은 남은 죽을 맛있게 얌얌 했다는 ㅋㅋㅋㅋ

희가 계산하는 동안 영이 찍은 줄 알고 그냥 왔는데 영이 까먹었다는 한 마디에 글로 표현 ㅋㅋㅋㅋ

바다의 향기 입안 가득~

제주 공항에서 가까워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도두해녀의집. 탐스런 성게알이 가득 올라간 특물회와 성게 비빔밥이 인기 메뉴다. 넉넉한 인심이 반찬의 세팅에서부터 드러난다. 제주 바다의 향을 입안 가득 머금고 싶다면 추천한다.

전복물회: 10,000원 전복죽: 10,000원 전복성게죽: 10,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