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야토스트 먹으러!

건주랑 엄마는 밥이랑 면 주문했다!

아 밥이랑 면 같은 경우는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떻게 주문하는지 몰라서

돈 조금 더 나왔다ㅠㅠ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 (Oldtown White Coffee)

시원한 커피 한잔 즐기기!!

커피는....................so so

정말...별로였던 곳. 먹으면서 진짜 후기 빨리쓰고 싶다고 느꼈던 곳.

종업원들은 우리가 메뉴를 시키든 말든 신경도 안쓰는 듯 보였고, 메뉴가 나와도 서빙해주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다.

ㅎㅎㅎㅎㅎㅎ역시카야토스트는 올트타운

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진짜 저렴하구 맛도 진짜 굿

어쨋든 진짜 좋아요)-(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 (Oldtown White Coffee)

코타키나발루 정보 검색을 해보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 카페의 화이트커피는 이미 대만에서 많이 마셔봤기 때문에

오전에 우버 택시를 타고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알고보니 코타키나발루에 시내에

덕분에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었지만 사람들이 없는 여유로운 카페에서

역시 이렇게 더운 날에는 달달한 커피가 최고!!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왔지만 달달한 토스트가

코타 시내 투어를 시작!!!

시원한 쇼핑몰 투어!!

상호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 (Oldtown White Coffee)

지역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바루

주소

Jalan Gaya,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코타키나바루 사바 주 말레이시아

가격

1인 10링깃 내외

찾아가는길

가야 스트리트 푹유엔 바로 옆

영업시간

월~목요일 07:00~24:00
금~토요일 08:00~0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