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그냥 연탄빵 사러 들림. 웨이팅 전혀 없었고 다른 빵도 종류가 몇가지 되었다. 다른 카페를 가보고싶었기 때문에 여긴 빵만 사들고 나옴.

빵이 한판이었으면 뭔가 손해인 느낌이 강했을 것 같은데 두판이라니 사봤다. 집 와서 먹으니 맛있다. .안쪽에 있는 것은 속에 앙금이 들었고 바깥에 한바퀴 둘러져있는 것은 초코칩만 박혀있다. 개인적으로 초코칩 박힌게 많이 안달고 맛있더라.

연탄빵을 구입하다.

연탄빵으로 유명한 키크러스 카페에 방문!

연탄빵 두통 기념품으로 사고

진열된 빵 구경하다가 못참고 먹기...

애견동반가능카페

강아지 동반이 가능해서 선택한 카페

안고있으면 함께할 수 있다.

커피도 빵도 맛있었던 카페였지만 조금 비쌈.

안목해변 앞에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사이드쪽이라 그런지

뷰가 막 좋지많은 않았다.

주차장뷰

연탄빵을 파는 키크러스커피

요즘 핫 하다는 연탄빵을 먹고자 들린 ㅋ

요즘 핫 하다는 연탄빵을 먹고자 들린 #키크러스커피~

키크러스커피 #연탄빵 강릉의 연탄을 모티브로 연탄빵을 만들었다고 한다.

연탄모양을 잘 만든것 같다. 연탄빵은 커피맛과 단팥이들은 맛으로 되어있었다.

주차할 곳을 찾아 밀리고 밀리고 밀려 결국

결국 안목해변 끝까지 왔다.

선택권 없이 주차한 곳에서 가까운 아무데나 들어가자!!

여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료는 40분만에 나왔던 것 같다.

테이블을 당연히 전혀 치워지지 않아서

매장안은 엄청 지저분했다.

알아서 치우고 앉아야 한다.

이게 바로 성수기!

분위기는 엉망이었지만 빵은 맛있겠다...

그래서 몇개 집었다 ㅎㅎ

메뉴가 너무 많다.

심지어 피자도 있었던 것 같다.

검색해보니 이 곳은 연탄빵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발상이 참 특이하다...싶었다.

생김새도 너무 리얼해서 살뻔했다.

잘 참았어.

주차난, 카페 시장통이지만

바로 앞 안목해수욕장엔 정작 사람이 별로 없다.

상호

키크러스 커피 (KIKRUS COFFEE)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한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7:00~24:00
금, 토: 07:00~0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