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과 바람이 엄청나서 힘겹게 조심조심 이동을 했어요~

르타오 왼쪽길로 쭈우우욱 가다가 크고 밝은 스시집에서

우회전을 해 큰길쪽으로 걸어오면 뙇! 있어요~

가는 길에 귀여운 눈사람이 아주 많습니다!ㅋㅋㅋ

드디어 도착!!

대기자가 많았어요~!

대기자 명단 뽑는 표가 있는데

몇명이서왔고 어디 앉고싶고~ 선택을 하면 됩니다!

앞에 사용방법이 영에로 되어있으니 괜찮아요ㅋㅋㅋ

숫자를 일본어로 불러주는데,

몇번 손님~ 인것같았어요ㅋㅋㅋ

검색해서 저희 숫자만 달달외웠습니다

햐쿠욘주나나 사마~? ㅋㅋㅋㅋㅋㅋ라고 정확하게 들리더라구용

30분? 기다렸나? 대기의자가 잘되어있어요~

한국어 메뉴도 받고!! 시작!

스시도 열심히먹고 메밀소바 따뜻한것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고루고루 많았습니다!

상호

와라쿠 오타루점 (和楽小樽店)

지역

일본 Otaru-shi

주소

3-1 Sakaimachi, Otaru-shi, Hokkaidō,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