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도두해녀의집

Scenes 2019. 10. 8. 01:14

성게미역국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가다.

할머니께서는 뭔가 비위에 안 맞을 것 같다고 전복죽을 시키시고,

희는 원래 조개미역국 같은 맑은 미역국은 안 먹어서 회덮밥을 시키고,

영은 안 땡겼지만 성게미역국 추천 받아 왔기 때문에 시키다.

전복죽, 지금까지 먹었던 죽 중에 제일 맛있었다!

회덮밥, 뭔가 소스가 너무 어울리지 않은 느낌, 소스가 좀 더 얌전했으면 하는 느낌 ㅋㅋㅋㅋ

성게미역국, 맛이 없지는 않았다. 하지만 영의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영은 입맞에 맞지는 않아서 조금씩 건더기만 먹고 있는데

할머니께서 성게미역국을 보시고 이렇게 맑은 것이었구나 하면서 다행히 성게미역국을 많이 드시고 죽을 남기시다.

영은 남은 죽을 맛있게 얌얌 했다는 ㅋㅋㅋㅋ

여기는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에 주문가능, 주문불가능, 직원문의를 표시해둔다.

희가 계산하는 동안 영이 찍은 줄 알고 그냥 왔는데 영이 까먹었다는 한 마디에 글로 표현 ㅋㅋㅋㅋ

상호

도두해녀의집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2587-4

가격

전복물회: 10,000원
전복죽: 10,000원
전복성게죽: 10,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