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 맛집답게 사람이 엄청 많아요.

원래 안독스를 가려했는데 노출되어있는 공간이라 더울거같기도 했고 개가 돌아다녀서 친구가 개 싫다고 그러는바람에 망이나살에 가게됐어요. 2층에 자리가 꽤 있어요. 주문을 하면 번호가 달린 막대기를 주는데 그걸 들고 2층에 올라가면 직원이 자리를 안내해줘요.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다보면 음식이 나온답니다. 맛은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짜지도 않고 좋았어요.

아일랜드 치킨 이나살(바콜로드 치킨)

바콜로드 치킨의 보라카이 지점. 바콜로드 치킨의 체인은 총 3곳 뿐이라고 한다.

바콜로드 치킨은 닭이 부드러우면서 뻑뻑하지 않고 향긋하여 인기가 많다고 함.

일롱고 음식으로, 시나막(식초), 간장, 고추가 곁들인 맛있는 치킨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출처: 온필

넘나 맛난 Mang INASAL

도대체 몇번이나 가려고 해도 문 닫아서, 사람 많아서 못가던 바로 그곳..

버젯마트에서 beach 쪽으로 내려오다보면 보이는 가게 Mang INASAL!!

보라카이에서 놀다보면, 특히 activity 하나 하고 오면 시간이 한참 지나있어서

closing time인 10pm를 항상 맞추기가 힘들었다..

저번 여행에서도 못먹고 가서 이번 여행엔 두번이나 갔다능!!ㅎㅎ

메뉴판은 아래에서 참조하시공, 크게 메인 메뉴 PM 1과 PM 2가 있다.

PM 1,2는 부위별로 다른거고

PM1.5는 PM1과 부위는 같고(다리) 좀더 매운 맛이다.

개인적으로 PM1.5를 추천하지만 PM1,2 모두 넘나 맛났다능!!!!

우린 매번 밤을 풀장에서 즐기고자 포장해왔다! 아 또먹고 싶다...

가격은 PM1 110PHP, PM2 120PHP, PM1.5 110PHP

일명 치밥이라고 하죠?ㅎㅎ

고기+밥+간장같은 양념이 포장된다. 간간해서 양념은 따로 필요 없었다ㅎ

PM1,2

PM1.5

상호

망 이나살 보라카이점 (Mang inasal Boracay)

지역

필리핀 Malay

주소

D Mall phase 4, Malay, 어클란 필리핀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30 에서 22:00 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