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노이에 도착해서 저녁은 꽌안응옥!

여기 왜 이렇게 인기 많지? 물론 여기도 짠내투어에서 나온 곳이지만 웨이팅이 길다.

관광객, 현지인 다 섞여 엄청난듯.

이름 적어두고 2명 자리가 나길 기다리고 있는데 직원이 베트남어로 쏼라쏼라

옆에 있던 한국 여자분이 4명자리 찾는다며

우리한테 합석해서 먹자고 해서 조금 빨리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여긴 메뉴도 정말 많다. 한국의 김밥천국같은 느낌?

반세오, 물총오징어볶음, 짜조! 우리는 이렇게 주문했다.

이건 흐엉리엔에서 먹은 씨푸드넴이 아니여서 진짜 맛있었다.

한국에서 먹던 내가 아는 그 맛!

소스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

짠내투어에서 박명수가 먹고 극찬했던 오징어볶음.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했나 했는데 맛이 있긴 있음.

처음 하나 먹었을때는 진짜 환호가 나오는데 자꾸 먹으니까 너무 짜다...

볶음밥을 시켜서 같이 먹었어야 했나....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볶음밥 패스 했더니 아쉽.

반세오! 베트남오면 반드시 먹겠다고 생각했던 음식 중 하나였다.

나는 쌀국수는 그렇게 안 궁금했는데 반세오는 정말 먹고 싶었다.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는 맛.

그리고 고수에 도전! 반세오를 고수랑 먹어봤다.

고수를 먹어 본 결과 엄청 못 먹을 정도의 풀은 아니지만 그렇게 굳이 찾아서 먹을 정도도 아님.

딱히 안 넣어서 먹을거지만 먹다가 우연히 딸려온다고 해서 뱉지는 않을정도?

초딩 입맛이 참 많이 발전했다.

이렇게 배 부르게 먹고도 372,000동 나왔다.

음식 물가가 정말 저렴하긴 하구나.

상호

꽌 안 응온 (Quan An Ngon)

지역

베트남 Hà Nội

주소

Hikaru Apartment, Phan Bội Châu, Cửa Nam, Hoàn Kiếm, Hà Nội 111103 베트남

가격

5만~20만 동

찾아가는길

리트엉끼엣 거리 서쪽의 판보이쩌우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