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박 맛있다...

간신히 체크아웃한 뒤,

숙소에 있던 맛지도에서 본 감자옹심이를 먹으러 갔다!

궁금하니까 먹어보자 하고 제일 가까운 감자옹심이가게였던

들어가는데 손님은 많은데 숨막히는 정적...

메뉴판이 따로 없었다

단일메뉴로 파는 집같아서 더더욱 기대가 되었다

생각한거는 국밥 스타일이어서 밥이 안 나와서 읭? 했는데

안에는 칼국수 면이랑 옹심이가 들어있다.

겉에는 찹쌀떡처럼 쫄깃하고 수제비같은 느낌인데

와 2인분 시켰는데 둘이 먹기엔 딱 알맞아서 좋았다.

와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감자가 생각나서 감자 옹심이를 먹으러 갔어요.

들어가서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자니 단체 손님들이 우르르 와선, 서울에서 이거 먹으러 왔다며

메뉴는 이거랑 회무침? 이 전부고 주문하면 항아리에 나와요. 칼국수도 조금 들어있고

깍두기도 맛있고 열무김치도 맛있고~

생각하니 또 먹고싶네요~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일반정보

- 강원도의 토종 감자를 이용해 반죽을 떼어 만든 감자옹심이 맛집이다.

간식을 먹었다고 점심을 거르는 것은 말이 안돼;; 담백하면서 이상하게 중독성있는 감자옹심이 먹으러 출발! 중앙시장 입구에 있는 '감나무집 감자옹심이'는 꽤 유명한 맛집인지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 처음 한, 두입은 그냥 음...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한그릇 뚝딱;;

상호

감나무집 감자옹심이

지역

한국 속초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중앙시장로 98-1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9:00 ~ 오후 8:00 (주문마감 1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