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를 구입하면

옆 식당에서 상차리비 3,000원만 내고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 흑돼지와 한우고기를 파는데 저희는 흑돼지를 먹었어요 ㅎ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한라축산물도매센터는 가게가 크면서도 생각보다 복잡하지도, 어수선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가게가 크면 뭔가 어수선하고, 시끄럽고 그런 가게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고 좋더라고요 ㅎㅎ

이 가게에 가면 냉면은 주방장이 직접 반죽하여 뽑은 면과 양념(육수)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어요.

냉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후식으로 먹어봤는데 우선 제 취향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개인 취향이니 혹시 가보신다면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제주도 식당들은 다 이 물티슈를 쓰는지 이것이 많이 있더라고요.

일반 식당에서 쓰는 물티슈처럼 얇고 그렇지 않고 두껍고 좋아요 ㅎㅎㅎㅎ

진짜 꼭 추천하는 흑돼지맛집!!

저희커플은 알다시피 제주도에오면 꼭 흑돼지사서 펜션에서

구워먹는걸좋아하는데요 그런데 여행 첫날저녁에 비가많이왓어요ㅜㅜ그래서 숙소근처 고기집을 찾아서 갔어요!! 여기는 정육점에서 고기를사서 옆식당에서 상차림비를 내고 고기를구워먹을수있는곳이예요!!

그런데 흑돼지 진짜진짜 맛잇더라구요!!!

기대이상이엇어요!!!!!! 여긴 다시오고싶더라구요

거기다가 된장찌개도맛잇고 비빔냉면도 맛잇고

진찐 다맛잇엇어요~~ 그런데 아쉬운건 저희가 8시30분쯤 갓는데 10시마감이라서 그런지 거의 9시부터 청소를 하시길래 쫌 불편햇어요ㅜㅜ눈치보엿어요ㅜㅠㅜ

앗 그리고 고기살때 현금으로사시면 10%할인 해줘요!!

상호

한라축산물도매센터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동명리 1616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