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이 우메다에 도착했다. 스프와 빵을 먹긴 했어도 배가 조금 고파졌다. 다들 배고픈 상태였는데 한 친구가 우메다에 오면 꼭 먹고 싶은것이 있다며 스테이크 덮밥을 말했다. 평소에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란다. 하지만 우리는 먹기 위해 줄을 서는 것을 다들 싫어한다. 배고픈 상태에서는 바로 먹어야지 기다리는 지침이 너무 싫었다. 우선 가보고 줄이 있으면 근처 다른 식당으로 가기로 하고 스테이크 덮밥집 혼미야케로 출발했다. 혼미야케는 한큐 3번가 지하 2층에 위치하는데 처음 온 사람들은 찾기 힘들 것이다. 2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에 젓가락과 수저 표시가 있으니 확인하며 가면 좋다. 지하 2층에 도착해서는 19번 상가를 찾아가면 되고, 사람이 항상 많으니 주변 사람들에게 혼미야케를 물어보면 알려줄 것이다.

다행히도 줄이 없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보고 스테키동(스테이크 덮밥) 4개를 주문했다. 소스가 적어 아쉽지만 더 달라는 말을 몰라 그냥 먹었다. 확실히 고기는 맛있었다. 숟가락이 없어 아쉬웠지만 양은 적당했다. 가격도 소고기 덮밥임에도 930엔 밖에 하지 않았다. 사이즈 별로 가격이 다르니 확인하면 된다. 좁은 가게여서 그런지 우리가 다 먹어갈때쯤엔 줄이 생겨있었다. 한국에서 먹지 못한 맛집을 오사카에서 돌아다녔더니 맛집 탐방하는 사람들의 기분을 알게 되었다.

상호

혼미야케 한큐3반가이점 (本みやけ 阪急三番街店, Honmiyake)

지역

일본 Kita-ku

주소

Unnamed Road, 1 Chome-1 Shibata, Kita-ku, Ōsaka-shi, Ōsaka-fu 530-0012 일본

가격

기본덮밥 930엔

찾아가는길

우메다역 지하상가(한큐3번가) 지하2층 19번

영업시간

月~日
11: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