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 쌀국수, 성공적

저녁먹으러 고고!!

20분정도 걸렸나 ?

강변을 따라걸으니 풍경도 예쁘고 좋았다 !!

한국사람 많다.

그리고 양도 푸짐!!!!!!!!!!!!!!!!!!!!!

스프링롤인줄 알고 살짝 멘붕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나온 튀김은 뭔지 몰라서 걍 안먹었는데

진짜진짜 맛있었다 ㅠㅠㅠ면도맛있고 국물이 아주 그냥....크

3개는 새우고 나머지는 고기임!!!!

25년 인생 중 제일 맛있었던 스프링롤 ㅇㅇ

* 쌀국수 40,000동 (존맛)

분명히 진에어에서 기내식을 주긴 했는데 한입도 안 먹고 내리 잤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 3대 쌀국수 중 하나인 포홍으로 이동!!

진짜 너무 시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뒤에 있으니 조심하소..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나도 빵빵! 뛰뛰 빵빵!!!!! 경적 소리 오늘따라 거슬리네요 베이베!!!!!!!!!!!!

나중 가서는 '와 진짜 이 나라에서 클락션 없으면 운전 못하겠다' 라고 느낌.

분명 우측통행인데... 막 역주행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서 눈물 흘릴 뻔 약간 메뉴판의 번역이 신선한데 그냥 이거다 싶은 거 시켜서 드셔도 돼요!!

쌀국수랑 스프링롤 꼭 드세요!! 여기 진짜 스프링롤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그래도 됨. 진짜임.

고추는 조금만 넣으시길 우리나라 고추라고 생각하고 넣었다가 진짜 큰코다쳐벌임. 조심

아이고 맛있다!!!! 아 그리고 김치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사이즈를 시켰었는데 10피스 정도 나왔고 3개 정도는 새우튀김임.

스프링롤이라고 불러서도 안됨. 얘한테 실례임. 다들 먹기 전에 사과하고 드셈.

반호이는 분짜랑 비슷하지만 면이 좀 다름. 얇은 면이 얇게 펴져서 뭉쳐져있음

뒤돌아보면 여긴 근데 진짜 스프링롤 때문에 또 가고 싶음. 그래서 마지막 날 또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근처에 스타벅스도 생겼어요! 베트남은 로컬 커피가 이미 자리 잡아서 체인은 살아남지 못하기로 유명한데

• 노보텔 근처에 위치.

• 가장 유명한 메뉴인 쌀국수와 스프링롤.

• 스프링롤은 좀 냄새나고 입에 안맞았어요.

후다닥 먹고 스타벅스 시티컵을 사러감. 괜히그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처에 생긴지 한달밖에 안된 스타벅스로 걸어서 이동!!!!!

아직 안나왔을 수도 있겠구나...하면서 향함...

3대 쌀국수 포홍

짜조는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포홍 가면 꼭 시켜 먹어보세요 ^^

짜조 ★★★★☆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