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시장에서 폭풍같았던 쇼핑을 마치고

저녁먹으러 고고!!

하늘도 이쁘고 좀 선선하길래 포홍포보까지 걸어가기로함

20분정도 걸렸나 ?

중간에 좀 후회했지만ㅋㅋㅋㅋㅋㅋ

강변을 따라걸으니 풍경도 예쁘고 좋았다 !!

사람많다.

한국사람 많다.

우린 쌀국수2개랑 스프링롤 주문했다.

쌀국수 나오는 속도가 어마무시하게 빨랐다.

그리고 양도 푸짐!!!!!!!!!!!!!!!!!!!!!

처음에 저 사진속에 얄상한 튀김 2개가

스프링롤인줄 알고 살짝 멘붕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요게 스프링롤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나온 튀김은 뭔지 몰라서 걍 안먹었는데

힐끗보니 다들 국물에 담궈서 먹더라

베트남와서 처음먹는 제대로된 쌀국수였는데

진짜진짜 맛있었다 ㅠㅠㅠ면도맛있고 국물이 아주 그냥....크

그리고 스프링롤 작은사이즈 시켰는데 저렇게나 양이 많다.

3개는 새우고 나머지는 고기임!!!!

새우진짜 탱글탱글하고 고기 육즙 오짐 ㅠㅠㅠㅠㅠㅠ

25년 인생 중 제일 맛있었던 스프링롤 ㅇㅇ

*** 대존맛 > 존맛 > 쏘쏘 > 노맛 ***

* 쌀국수 40,000동 (존맛)

* 스프링롤 150,000동 (대존맛)

상호

포홍 포보 (Phở Hồng pho bo)

지역

베트남 Đà Nẵng

주소

10 Lý Tự Trọng, Hải Châu, Q.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