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렉트에그

누텔라 토스트

차모르밥

레드벨벳팬케이크

걸어가다 찍은건데 괌에서 제일 핫한 거리인 만큼 예쁘네요

레쓰 솔트 플리즈!

짜고 기름진 음식들을 먹다보니, 밥이 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아침 식사로 크랙드에그라는 맛집을 갔어요!

에그 앤 띵스랑 크랙드에그 중에 어디로 갈까 하다가 크랙드 에그를 골랐답니다. 서로 다른 음식을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이제껏 나가서 뭘 시키면 너무 짰어서 '레쓰 솔트 플리즈~' 했더니 간이 딱 맞게 나왔어요. 으... 소금을 덜 쳤는데 짭짤하다니, 평소에 얼마나 소금을 치는건지 모르겠는 괌의 요리들입니다.

일단 시킨 것들은 전부 다 맛있었어요 !

위에 고기는 일반 나이프로는 잘 안 잘리고, 브레드나이프로 잘라야 잘 잘라진답니다.

이건 제가 시킨 거였는데, 조각조각 나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유튜브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했어요. (손님이 우리 가족 뿐이었어요)

직원분들은 친절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괌에서 밥이 그리우면 크랙드에그를 방문해보세요!

가장 뒤늦게 나온 언니의 팬케이크입니다. 엄청 도톰하게 나왔어요. 집에서 구우면 이렇게 안 되던데, 버터와 아가베시럽을 뿌려서 냠냠 먹었어요. 폭신폭신해서 엄청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크랙드 에그의 메뉴판입니다. 양쪽으로 메뉴가 있었는데, 한쪽만 찍어 왔네요:)

상호

크랙드 에그 (The Kracked Egg)

지역

괌 Tamuning

주소

Pale San Vitores Road, Tamuning, 96913 괌

가격

괌자길 가입, 메인메뉴당 음료 1개 제공 쿠폰

찾아가는길

투몬샌드프라자 건너편, 하얏트 호텔옆

영업시간

00:00~1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