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슨일이 있어도 천산딩 버블티를 맛봐야 한다는 친구의 성화에 반신반의하며 찾아갔던 버블티 맛집.

솔직히 맛보기 전까지는 대만에서는 길가다 눈에 보이는 버블티집 아무데나 들어가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싸고 맛있는 버블티를 맛볼 수 있는데 뭐가 특별히 다를까 싶었다. 하지만 멀리서 봐도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는을 정도로 유명한 집이었다..ㅋㅋ

저녁을 거하게 먹은 뒤 배부른 와중에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천산딩 버블티는 맛있었다! 뭐가 특별히 다른지 설명할 수는 없겠는데 달다구리한게 맛있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대만은 지하철 내에서 음식물을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 일정을 위해 지하철에 타야했던 우리가 버블티 맛을 오랫동안 음미하지 못하고 순식간에 흡입해버렸다는거..?

상호

천산딩 공관점 (陳三鼎黑糖粉圓鮮奶專賣店)

지역

대만 Taipei City

주소

No. 10-1, Lane 316, Section 3, Roosevelt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가격

버블티: 35TWD

찾아가는길

MRT 공관(Gongguan)역

영업시간

11:00~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