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프강

한국에서부터 피터 루거를 예약했는데 막상 가서 기다리려니 가는 날이 장날이었던 건지,

주변 분위기가 험악했다. (주민들끼리 싸우는건지)

엄마랑 같이 있기도 해서, 급 예약 취소하고 호텔 주변 울프강으로 변경예약 (오픈 테이블).

뮤지컬 예약때문에 조금 이른 시간(5:50)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다.

서버들 + 셰프는 매우 친절했고 음식도 무지무지 맛있었는데!!!

프라임 스테이크2개를 시켰더니 반도 먹지 못했습니다... (엄마는 얘들 스테이크를 1kg씩 먹는 것 같다며..)

하지만 정말 친절하고 맛있었어서 추천

구글로 식당 예약하기

모든 식당이 다 되지는 않습니다만 유명한 식당은 구글맵스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정확히는 open table과 제휴가 된 식당이죠). 영어로 전화하는데 부담을 확 줄일 수 있어 유용합니다.

1. 구글 맵스로 식당을 조회합니다

2. 위로 키우면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영업 시간, 가격, 후기 등

3. 그 아래 예약하기 메뉴가 보입니다.

OpenTable이라는 서비스와 제휴가 되었다고 써 있네요.

여기에 원하는 날짜, 시각, 인원을 선택하고

4. 다음 화면에 연락처 정보를 넣으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5. 금방 확정되었다고 메일이 옵니다. 취소할 때는 이 메일의 링크로 취소가 매우 쉽게 가능하니 no show는 지양하자구요.

해외 USIM, 데이터 사용량, 요금제 확인하기 (iPhone)

iOS 11.2 부터 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내 USIM이 가입 된 요금제와 데이터 사용량을 볼 수 있다는 것이죠. 해외 선불 USIM을 쓰는 경우 통신사에 전화나 문자로 알아봐야 하지만 번거롭죠.

이 방법을 쓰면,

- 가입 요금제가 무엇인지

- 데이터 사용량이 얼마나 되었는지

등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아이폰 "설정" -> "셀룰러" 메뉴를 선택

2) 셀룰러 요금제가 무엇인지, 사용량은 얼마인지 나옵니다

- 각각을 선택하면 세부 사항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USIM은, 듣던 대로 데이터 무제한이네요)

- 사용량이 실시간은 아니라는 말도 있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

지역

미국 뉴욕

주소

200 East 54th Street, 뉴욕 뉴욕 10022 미국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OURS OF OPERATION
SUN-THU 12PM to 10:30PM
FRI-SAT 12PM to 11:30P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