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는 두시반쯤 도착해서 무사히 들어갔었는데, 세시쯤 되니 재료소진으로 영업을 마감하시더라구요 ㄷㄷㄷㄷ

제가 여기 가려고 몇번이나 시도했었는데 ㅋㅋㅋ 실패했던 이유가 요거 ㅋㅋ

기본 영업시간도 매우 짧은데 (11시~16시) 그마저도 다 채우지않고 15시 이전에는 저렇게 영업을 마감합니다

그리고 정기휴일도 잊지마세요! 저는 정기휴일에도 가보고, 15시 이후에도 가봐서 알아요 (경험담)

2015년도에 방문했을때는 보말국을 먹었었는데, 이젠 보말국은 안하시고 보말칼국수만 하시더군요

원래도 칼국수를 먹으러 갔었던거긴한데, 선택지 따윈 없는거죠 ㅋㅋㅋㅋ 그냥 앉으면서 몇인분이요~ 하면 됩니다

주문 한 이후에 면을 삶으시고 토렴을 하시는건지 시간이 20분 정도 걸렸던거같아요!

다른분들도 한참 기다려서 받고 드시더라구요 ㅋㅋ 내 주문이 제대로 들어간게 맞나 의구심이 들때쯤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보말국보다 보말칼국수를 시켜서 먹다가 공기밥 추가해서 남은 국물이랑 드시는거 추천!

상호

옥돔식당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36번길 62

가격

보말칼국수: 7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16: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