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당 쑥 아이스크림

여수당이 유명하다고 하여 들렸다

메인은 역시 쑥 아이스크림 - 맛은 찰떡아이스 밖에 떡 맛인데 처음 먹을 때는 맛이 독특한데 먹다보면 그다지 맛은 ...

바게트버거도 맛있다고 하나 수제버거를 먹고 난 후라 패스 함

쑥 아이스크림이 유명한 '여수당'

이순신 광장을 둘러본 후, 바로 옆에 수제 바게트버거 여수당이라고 적힌 가게를 발견했다.

인스타그램으로 폭풍 검색을 해보니 쑥 아이스크림 사진이 엄청 나왔다.

이러니 또 안먹어볼수가 있나.

여수당은 2층까지 있어서, 2층에서 먹고 갈 수가 있다.

쑥 아이스크림은 진짜 맛있었다. 인정.

아이스크림만 사먹을 까 하다가, 여수당에서도 바게트 버거를 파니, 궁금해서 바게트 버거도 주문했다.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다.

여수당 바게트 버거는 올라가는 기차 안에서 먹었는데.

흠... 비쥬얼은 일단 좌수영께 더 낫다.

여수당 바게트 버거를 먹은 소감은...

솔직히 좌수영 바게트 버거랑은 비교가 안된다.

여수당은 무슨 코우슬로가 들어간 바게트를 먹는 느낌...

좌수영 바게트 버거를 더 사오는건데 라며 달리는 기차안에서 후회를 ㅎㅎㅎ

어쨋든

여수에서 바게트 버거는 좌수영!

쑥 아이스크림은 여수당! 되겠습니다!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에서 시작한 여수여행은 바게트 버거로 마무으리!

버게트버거가 유명하다니?

엄청 긴 줄이 있어서 뭔가 했는데 바게트버거를 파는 곳이었다.

왼쪽이 여수당이고 오른쪽이 좌수영 바게트버거

좌수영이 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했고 여수당은 삼삼했다.

매운걸 좋아하는 나에겐 좌수영이 훨씬 맛있었다.

아침을 먹으러 가기 전 여수당에서 에피타이저(?)로 바게트버거와 쑥아이스크림을 사먹었습니다. 둘 다 맛있었어요!

위치는 이순신광장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상호

여수당

지역

한국 여수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779

가격

찾아가는길

이순신광장 옆

영업시간

10:30~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