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럽/파리] 꽃젤라또 Amorino 아모리노

한국에도 비슷한 가게가 생기긴 했더라구요 ㅎㅎ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돌아다니다보면 가게가 하나쯤 보인답니다

파리에서는 튈르리정원 근처에서 우연히 봤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맛만 고르다보니 비주얼이 완벽하진 않네요ㅋㅋㅋㅋ

콘으로 주문시 예쁜 장미꽃 모양으로 만들어줘요.

모양만큼 맛도 최고인 아모리노 젤라또!

이렇게 오늘도 지식은 쌓여가네요

에스까르고,리조뜨

3.5유로

찾아가는길

École Militaire역 하차 후 도보

영업시간

12:0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