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프탑 스카이바

투어가 생각보다 일찍 끝난덕분에 호텔에 있는

스카이바를 방문했따

저 창가자리는 투숙객도 예약을 해야하고, 무료

스카이바 방문객은 예약+주중15만원/주말20만원였나

이상 주문해야한다고함... 너무비싸..

그치만 풀장때문에 분위기가 더 살기도하고

노래가 좀 구리긴하다..ㅋㅋㅋ 디제이바꿔!

근데도 외국인분들은 디제잉하는곳까지 나가서 춤추드라..

홀짝홀짝 먹다왔따 ㅎㅎ

쌩얼사진도 투척하고!

참고로 추천해줘서 먹은 치킨윙은 정~말 별로였다^^,

그냥 술이랑 감튀만 먹다옴.. ㅋㅋㅋㅋㅋ...

아! 스카이바오고서야 “여기 이슬람국가랬지” 느꼈던게

술값이 정말 비싸다 ㅋㅋㅋㅋㅋ

우리가 흔히 아는 잭다니엘바틀이 18만원..ㅎㄷㄷ

우리도 보드카4잔+맥주3잔에 안주1개 먹었눈데 10마넌 기냥 넘드라^__^! !

예약내용

창가쪽은 무조건 예약해야 되는 줄 알고, 메일을 보냈더니 오후 10시 이전에는 선착순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기본적으로 사용해야하는 금액이 없어져서 좋네요.

드레스 코드가 스마트 캐주얼이라는데 어떻게 입고가야할지 고민 되는 군요.

[보낸 메일]

역쉬 구글 번역기가 짱입니다.

[답장]

오후 10시전에는 예약이 아니고 선착순이라는군요 ㅋㅋ

최소 주문 금액이 있는건 알았지만 RM 500~800 ㅎㄷㄷ, 오히려 예약 안된게 다행이네요 ㅋ

[스마트 캐주얼]

인터넷 찾아보니 이렇다는데... 어떤점이 스마트 한지 잘 모르겠네요.

사진출처 http://blog.naver.com/it-place/220865860271

상호

스카이 바 (Sky bar)

지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주소

Jalan Binjai, 50450 쿠알라룸푸르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가격

칵테일 32링깃~ (세금&봉사료 15%)

찾아가는길

KLCC공원 앞,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영업시간

11:00~01:00 (금,토요일 ~0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