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르바트 거리에 위치한 맛집 '수프라'

이곳도 꽤 유명한 듯 하여 이번 블라디보스톡 여행 일정에 넣어왔다.

인기가 많은 집이라 기본적으로 웨이팅을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우리가 간 날이 평일이라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더워서 앉자마자 에이드 두잔을 주문.

이 음식은 옆 테이블에 앉은 현지인으로 보이는 성인남자 4명이서 먹던 요리인데, 비쥬얼에 압도당해 우리도 주문했다.

나오자마자 어떻게 먹는거지 라고 한참 보다가, 칼로 살짝 흠집을 내보니 바람이 슈슈슈~ 하고 빠진다.

바람이 빠지니 그 안에 고기가 요로코롬 들어있다.

바람만 잔뜩 든 음식이네? 라고 생각한것도 잠시

한입 떠먹는 순간,,,

와 이거는 진짜 존맛...

개인적으로 수프라에서 이게 제일 맛있었다.

고기와 육수의 짭잘한 맛에 껌같은 쫄깃쫄깃한 튀김옷을 같이 먹으니 그렇게 궁합이 좋을 수가 없다.

이건 깡칼리라고 하는데, 밀가루 피안에 새우나 다진 고기가 들어가 있는 만두같은 요리였다.

근데 만두피가 너무 두꺼워, 안에 내용물 맛보다는 밀가루 맛이 더 난게 좀 아쉬웠다.

저 위에 요리는 하차푸리라고 하는데, 블로그에서 검색하다가 맛있다는 글을 봐서 주문했다.

맛은 고르곤졸라 피자에 달달한 꿀을 얹은 친숙한 맛이다.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먹다보니, 옆 테이블에 생일을 맞은 손님이 있나보다.

갑자기 큰 음악이 나오더니, 직원들이 일렬로 행진하며 생일을 맞은 손님 테이블로 가서 축하를 해주더라.

여기도 이런 문화가 있구나!

요리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음식점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둘이 먹어서 약 25,000원정도 나왔으니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다!

블라디보스톡 여행 중, 수프라에 한번 더 가고 싶었는데 일정이 부족해서 못간게 아쉽다.

블라디보스톡 여행 가는 분들에게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맛집! :)

상호

수프라 (Supra)

지역

러시아 Vladivostok

주소

ul. Admirala Fokina, 1 б,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1

가격

찾아가는길

해양공원 입구

영업시간

오후 12:00~오전 1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