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중 기력보충이 필요하다면!-[송파바쿠테] ChinaTownPoint점 후기

이날의 저녁은 싱가포르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중 하나인 '바쿠테'로 정했습니다.

처음에는 본점으로 가서 먹어볼까 했었지만 전 날에 지나가면서 봤던 어마어마한 줄과 더운 날씨에 야외좌석에서 먹을 자신이 없어 차이나타운포인트에 위치한 송파바쿠테에서 먹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도착했을 땐 줄이 생각보다 길지는 않았지만 이미 식사를 하고 있는 사람들로 식당 내부는 가득 차 있었습니다.

줄을 서있다보니 내려가는 계단 옆에 메뉴판과 함께 서있는 입간판 하나가 눈에 띄었습니다.

줄을 서 있으면 직원이 돌아다니며 메뉴판을 나눠주고 그 자리에서 주문을 미리 받아줍니다.

주문 후 얼마 뒤 바로 자리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음식도 시켜서 많을 거라 생각하고 작은사이즈를 시켰는데... 한 입 먹어본 순간 1인 1바쿠테를 하지 않은것에 아직도 후회중 입니다. 메뉴를 많이 시키더라도 꼭!!! 바쿠테는 1인 1그릇 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국물을 다 먹어갈 때 즈음이면 직원분들이 돌아다니시면서 국물을 끊임없이 리필해 줍니다.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사람들이 많이 시켜서 먹고있던 Braised Pork Belly(중국어로 어떻게 읽는지 몰라 영어명으로 써 보았습니다.ㅠㅠ)와 청경채 볶음 입니다.

조림되어 나온 듯한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특유의 향신료향이 조금 있는 편이라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습니다!

여행 중 지치고 힘들 때 한 번 쯤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싱가포르인의 보양식 , 송 파 바쿠테

바쿠테는 한국의 갈비탕 비슷한 보양식인데

저는 차이나타운 포인트 건물 1층에 있는 송 파 바쿠테를 방문했는데요. 유명한 맛집이라서 웨이팅이 있었지만 1인이라서 합석이 쉬웠어요. 내부가 넓어서 회전율도 빨라

배가 고픈 상태는 아니라서 바쿠테 스몰로 주문했는데도

국물은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계속 리필해주시니까 팍팍 드셔도 되요ㅎㅎ싱가포르에서 처음 느낀 한국의 맛이었어요:)

그리고 아래 유부튀김만두...??? 정확한 이름 기억안나는데요 저거 꼭 드세요!!! ㅠㅠ 고기보다 저게 더 맛있었습니다..ㅠ

2개하기는 많을 것 같아서 바쿠테 작은거 1개, 밥 추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드시길래 유부튀긴메뉴 작은걸로 주문!

유부도 그냥 튀긴 맛이었지만 먹다보니 꽤 괜찮았고 바쿠테 국물에 넣었다 먹으면 더 맛있었다.

우리나라 갈비탕 같은 느낌인데

돼지냄새가 좀 난달까.

2인커풀기준 기본바쿠테 중사이즈 & 족발스러운거 소 사이즈 배부르네요 국물같은건 돌아다니면서 채워주시네요 웨이팅이 길면 직원이 아이패드로 바로 주문을 하니 미리 점찍어 놓고 가시면 빠른 주문 가능해요

상호

송 파 바쿠테 차이나타운점 (Song Fa Bak Kut Teh)

지역

싱가포르 Singapore

주소

133 New Bridge Rd, 싱가포르 059413

가격

찾아가는길

차이나타운포인트 건물 1층

영업시간

10:30~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