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ul Kitchen. 바다를 바라보는 식당. 옆으로 쭈욱 늘어선 식당들의 특징은 비슷, 약간의 컨셉만 다름.

너무 맛있는 점심!!!

음식도 맛있고 경치도 좋아서그런지 너무너무 좋아서 나가기 싫었어요!!!!

바람도 살랑살랑하고 덥지도 않아서 하,,진짜 또 가고싶어용

안방 비치 맛집 소울키친

트립어드바이저를 보고 왔는데, 역시 이 때만 해도 한국인은 없었답니다. 이제는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 되었다는 썰이 있네요!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레스토랑 겸 바입니다.

낮보다는 저녁이 더 분위기 있는 소울키친:)

소울버거는 일반적인 수제버거 맛이라 사실 특별한 건 없었는데, 볶음밥이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오징어랑 새우 듬뿍 들어간 해산물 볶음밥 애정해요

아는 음악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리듬 자체가 너무 신나서 계속 귀에 맴돌았어요!

공연도 더 보고 오래오래 있었을텐데..하지만 야시장은 놓칠 수 없지 총총

고기였는데 뭔지 기억은 안 난다. 맛은 있었는데 밥이랑 먹기에 소스가 너무 없었다.

이건 볶음면인데 내 취향저격!! 확실히 난 면 요리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유명한 음식점답게 맛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분위기는 첫날 쇼어하우스가 훨씬 좋았다.

소울 키친

- 햄버거2개, 샐러드, 볶음밥, 맥주2잔, 파인애플주스1잔 이렇게해서 650,000동이 나옴.

소울키친 저녁에도 좋다!

새우 오징어 꼬치와 미니버거 그리고 라루 병맥주와 타이거 생맥주

상호

소울 키친 (Soul kitchen's)

지역

베트남 tp. Hội An

주소

Hai Bà Trưng, Cẩm An, tp.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8:00~오후 7: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