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심당 부띠끄

마카롱이 맛있을줄은!

어떤 케잌을 살까하다가,

마땅히 눈에 띄는 케잌이 없어서 마카롱을 구매했는데요.

이게 왠걸...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마카롱이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달지 않으면서 양많은 크림을 선호하는데,

딱 그것이었습니다! ㅎㅎㅎ 성심당 또 가게된다면 마카롱 많이 사오려고요!

대전 가면 꼭 가야 할 카페

ⓒ인스타그램_bbo_rarara

타르트 비주얼 좀 봐... 현기증 날 것 같네....? 왜 이렇게 예쁘고 종류도 많은거래? 응?

ⓒ인스타그램_boran.lee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전국 5대 빵집인 성심당에서 디저트 전문점으로 낸 카페야. 왠지 예쁜 디저트는 맛은 별로일 것 같은데 여긴 맛도 보장돼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_luv_mrs.park | soooheee608

케익부띠끄 바로 옆 길목에 성심당 빵집도 있으니 두 곳 모두 가보도록 하자! (난 성심당만 가봤는데 튀김소보루 저건 진짜 대전명물임, 소근소근)

성심당 케익부띠끄

성심당 본점에서 빵을 바리바리 싸들고 나오니 성심당의 다른 건물들이 눈에 띈다.

그냥 가기 아쉬워서 케익부띠끄 라는 곳에 들러본다.

이곳은 한쪽엔 테이블을 두고 나머지 공간엔 각종 간식거리 들을 팔고 있었다.

가게 이름 처럼 케익과 각종 주전부리들이 주메뉴인 모양이다.

눈이 즐거운 이곳을 그냥 떠나기 아쉬워서 쇼콜라를 하나 집어 계산을 한다.

대전하면 떠오르는 '성심당'

인월에서 집(수원)까지 오는 방법은

버스로 남원역까지 가서 기차를 타는 루트와

버스로 대전터미널까지 와서 대전역에서

기차를 타는 루트가 있는데요.

이왕이면 대전에 들러 빵이라도 사가는게 좋은 것 같아

오는 길은 대전 경유 코스를 선택했어요.

성심당 부띠끄에 왔어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가

요로코롬 아기자기하게 진열~

저는 우유생크림을 좋아해서

순수롤 하나 구매했어요.

생크림 딸기 케이크를 너무 좋아하지만

한판을 집까지 들고 가기에는 아무래도... ㅠ

성심당 부띠끄는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안에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으니

시간이 여유 있다면, 카페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상호

성심당 케익부띠끄

지역

한국 대전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153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AM 08:00 ~ PM 1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