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 자리물회가 맛있는 삼보식당과 가시리마을 예쁜 게스트하우스 타시텔레

전복뚝배기와 자리물회, 옥돔구이가 유명해요. 전 전복뚝배기랑 자리물회를 먹었는데, 전복뚝배기는 해물탕맛이 나는 쉬원 칼칼한 뚝배기였어요! 전 자리물회가 더 좋았답니당 !

티벳 풍이라 이국적이면서도 고즈넉한 분위기가 참 맘에 들었어요.

올레시장을 돌아다니기를 한참, 이대로 가다간 시장에서 배를 채우겠다는 생각에 아무한테나 잘물어보는 스킬을 가진 친구가 근처 과일가게 아주머니에게 근처에 해물탕 맛있게 하는 곳이 있는지 물어봤다. 그러자 망설임없이 삼보식당을 추천해주셨고 우리는 뭐파는지도 모르면서 삼보식당을 향해 전진전진하게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류 잘 안먹는 나에겐.....성게알과 전복, 딱새우만 먹었다.

매콤달콤 입에 쫙쫙붙고 살이 아주그냥 담백하면서도 하얗고 오동통통하다.

다음에는 그렇게 맛있다는 옥돔구이를 먹어보고싶다.

전복 뚝배기: 12,000원 옥돔구이: 23,000원 고등어구이: 15,000원 자리 물회: 8,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8: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