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대만의 마지막날 오전

여행을 갈 시간이 없어서 근처에 있는 시먼딩 펑리수 맛집

루이탕으로 가서 마지막으로 쇼핑하기!!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 맛집 정보

주소 : 台北市萬華區開封街二段22號

연락처 : 02 2361 3399

영업시간 : AM8:00~PM22:00

루이탕병가

RUYI SUNNY CAKE 이 맛집은

사실 펑리수보다는 대만 타이중에서 유명한 먹거리인

태양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벽 한쪽에 붙어있는 내용을 보면

2013~2016년 4년 연속으로 태양병이라는 빵 경연대회에서

상을 받은 맛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써니힐처럼 이 곳의 모든 제품들을 시식해볼 수 있어요

대만에 있는 어떤 펑리수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호텔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펑리수 맛집 루이탕

루이탕병가

RUYI SUNNY CAKE

얼마전 시먼딩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인데요

사실 펑리수보다는 대만 타이중에서 유명한 먹거리인

태양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이 앞을 자주 지나다녔는데 펑리수를 파는 곳인지는 몰랐네요 ㅎㅎㅎㅎ

벽 한쪽에 붙어있는 내용을 보면

2013~2016년 4년 연속으로 태양병이라는 빵 경연대회에서

상을 받은 맛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태양병과 펑리수 그리고

레몬케이크가 카운터에 쌓여있습니다

무료로 시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펑리수를

우롱차와 함께 펑리수를 시식해봅니다!!

루이탕(Ruyi Sunny Bakery, 如邑堂)

루이탕(Ruyi Sunny Bakery, 如邑堂)

시먼딩에 숨겨진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펑리수, 태양병, 레몬케이크

얼마전 시먼딩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인데요

사실 펑리수보다는 대만 타이중에서 유명한 먹거리인

태양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이 앞을 자주 지나다녔는데 펑리수를 파는 곳인지는 몰랐네요 ㅎㅎㅎㅎ

벽 한쪽에 붙어있는 내용을 보면

2013~2016년 4년 연속으로 태양병이라는 빵 경연대회에서

상을 받은 맛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원래는 타이중이라는 지역에만 이 빵집이 있었는데

최근 7월에 시먼딩에 상점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외국인 손님이 없다고 합니다

지금은 이 빵집을 아는 대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빵집이라기엔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

여기도 써니힐처럼 매장에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펑리수(파인애플케이크)

여긴 파인애플 100%로 만든 투펑리수와 파인애플과 동과로 만들어진

일반 펑리수가 모두 있어요

둘 다 맛볼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루이탕 펑리수

일반펑리수 鳳梨酥

8개입 대만달러 280원

12개입 대만달러 420원

16개입 대만달러 560원

토펑리수 土鳳梨酥

8개입 대만달러 336원

12개입 대만달러 504원

16개입 대만달러 672원

타이페이 펑리수 맛집 정보

루이탕(Ruyi Sunny Bakery, 如邑堂)

홈페이지 : www.ruyi-sunnycake.com.tw

주소 : 台北市萬華區開封街二段22號

연락처 : 02 2361 3399

영업시간 : AM8:00~PM22:00

루이탕 메뉴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모든 메뉴를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펑리수 시식 후 선물용으로 왕창 구매했어요 ㅎㅎ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시먼딩에 숨겨진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펑리수, 태양병, 레몬케이크 맛집

여기도 써니힐처럼 매장에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커피나 우롱차와 함께 이 매장에 있는 모든 메뉴를 직원이 테이블로 가져다줍니다.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시먼딩에 숨겨진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펑리수, 태양병, 레몬케이크

얼마전 시먼딩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인데요

사실 펑리수보다는 대만 타이중에서 유명한 먹거리인

태양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이 앞을 자주 지나다녔는데 펑리수를 파는 곳인지는 몰랐네요 ㅎㅎㅎㅎ

벽 한쪽에 붙어있는 내용을 보면

2013~2016년 4년 연속으로 태양병이라는 빵 경연대회에서

상을 받은 맛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여기도 써니힐처럼 매장에서 모든 메뉴를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긴 파인애플 100%로 만든 투펑리수와 파인애플과

동과로 만들어진 일반 펑리수가 모두 있어요

루이탕 (Ruyi Sunny Bakery, 如邑堂) 정보

주소 : 台北市萬華區開封街二段22號

연락처 : 02 2361 3399

영업시간 : AM8:00~PM22:00

바쁜아이의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정보 보기

https://blog.naver.com/sfly81/220816754410

상호

루이탕 - 카이퐁 (Ruyi Sunny Bakery, 如邑堂)

지역

대만 Taipei City

주소

No. 22, Section 2, Kaife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8:00~오후 1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