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딤섬맛집!

홍콩에 왔으니 딤섬을 먹어줘야지. 늦은 점심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오묘한 맛이 나는 신기한 음식이였다.

이거 맛있어서 추가 주문 해서 먹은거 안 비밀!

역시 기름에 튀긴 음식은 다 맛있다며 막내동생이 베스트로 꼽은 음식이다.

이것도 맛있어서 한번 더 주문한건 안 비밀!

예쁘기도 예뻐서 주문한 딤섬이였다.

10분정도 걸어서

3시가 얼추 다 된 시간이다보니

쇼마이? 샤오마이?시우마이?

무튼 28홍딸

샤오롱바오 27홍딸

하가우 31홍딸

※ 차는 마신다는 소리안해도

그냥 쭉쭉 마실 것!

배부르게 자~~~알 먹었다.

추천하고 싶다!

팡팡 터지진 않음 ㅋㅋㅋㅋ)

상호

딤섬 스퀘어 (Dim Sum Square)

지역

홍콩 홍콩

주소

88 Jervois Street, Sheung Wan, 홍콩

가격

딤섬 한 접시에 HK$10부터 시작
  차는 1인당 HK$2가 추가

찾아가는길

MTR Central(Hong Kong)역 바로 옆에 있는 Sheung Wan 역 근처

영업시간

10:00~22:00, 토, 일, 공휴일 08: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