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다 미켈레(Da Michele)'

Scenes 2019. 12. 7. 10:01

피자국의 원조 피자집. 명성답게 줄이 어마어마하다. 직원이 번호표를 나눠 주는데 가게 앞에 사람이 많아서 뚫고 가서 번호표를 받아야 한다. 앞에 50팀 정도가 대기 중이었는데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이 꽤 있다. 숫자를 이탈리아어로 부르기 때문에 번호표의 숫자를 이탈리어로 뭐라고 읽는지 알아 둬야 한다. 나는 두시간 정도를 기다려서 이탈리아어로 1부터 100까지 세는 방법을 외웠다. 맛있지만 솔직히 두시간 기다릴 맛은 아니었다. 나폴리에는 유명하고 역사 깊은 피자집이 많으니까 시간이 없으면 다른 곳으로 가자. 꼭 먹고 싶다면 포장을 하면 시간을 더 아낄 수 있다.

미슐랭맛집으로서 피자만 판매를 하고있어요.

그리고 미슐랭맛집이지만 아주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맛볼수 있어서 좋아요!

가게앞에 가시면 사람들이 많는데 많다고 안들어가지말고

뚫고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아오셔야되요!!

번호 부르면 들어가기때문에 앞에 몰려있는거니 참고하세요!!

저는 가장 기본인 마르게리타피자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도우끝 부분이 살짝 타서 그냥 안먹었는데 주방장?사장?님이 계산할때

콜라시킨건 서비스라고 빼주시더라구요!!!ㅎㅎ

처음에는 약간 탓길래..흠..이랬다가 먹어보니 오..........그리고

다먹고 나갈때는 기분좋게 나갔던거같아요!!!ㅎㅎ

상호

다 미켈레(Da Michele)

지역

이탈리아 Napoli

주소

Via Cesare Sersale, 1, 80139 Napoli, 이탈리아

가격

5유로부터

찾아가는길

나폴리 중앙역에서 움베르토 1세 거리 쪽으로 가다가 Va Cesare Sersale 1번지

영업시간

08:00~23:00 매주 일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