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버 슈가 재방문

다시 출발~~

니주바시마에역으로 가서

메이지진구마에역으로 갑니다

4분거리에 넘버슈가 있어요

사람들이 많네용

인기있는 제품은 금방 팔린데요

또 다 팔림

선물로 뿌리려고 다시 온건데

없다

괜히 다시 왔다 ㅡㅇㅡ

나 왜 어제 안사고 ㅠㅡㅠ

인공첨가제도 안들어가고 좋다네요

근처에

요즘 핫하다는 카라멜 전문점에 들르려고 합니다

나베조에서 11분 거리래서

사진 찍으려 하면 포즈도 취하주네요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그런지

많이 없음

3개짜리는 없네요

먼가 아쉬우니

주변 거리도

사람들도 많네요

오모테산도 넘버슈가

저녁이 되니 하나 둘 상점들은 문을 닫고 골목마다 분위기 좋은 펍이나 레스토랑이 문을 열었더라구요.

이거 진짜 ! 달고 맛 엄청 진해요. 카라멜이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 이거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선물용으로 최고!

도쿄에 오면 선물용으로 몇박스씩 다 사간다는 넘버슈가! 고급스러운 느낌의 수제 카라멜을 파는 곳이야! 신기한 종류들의 카라멜이 가득가득한 이 곳은 현지인들에게도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이야! 기프트박스마저 너무 예쁘다구 :)

도쿄 오모테산도 넘버슈가 Number Sugar

입에 오르내리는 이유가 다 있었다용.

막 달지도 않고

회사 사람들에게 한 개씩 돌렸는데 모두 극찬 :-)

비록 저거 1개에 108엔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이지만...

여름에는 잘 녹으니 보냉팩 이용을 추천합니당!

맛있다. 이에 많이 달라붙음

상호

넘버슈가 (Number Sugar)

지역

일본 Shibuya-ku

주소

5 Chome-11-11 Jingūmae, Shibuya-ku, Tōkyō-to 150-0001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