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오모테산도점

아는 동생이 무조건 여긴 가야한다고, 추천하는 집이었습니다. 원래는 시부야점을 들렀어야하는데, 8월 쯤에 혐한 사건이 터져서 시부야점은 가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 그냥 오모테산도점으로 갔습니다.

가는 길은 시부야에서 자전거를 렌탈해서 타고갔는데, 생각보다 멀지 않고 금방 갔습니다. 다만 가는 길은 금방인데 먹기까지의 시간이 참 오래걸렸습니다.

일단 내려가서 이름을 먼저 적고난 후 다시 올라와서 줄을 섰습니다. 일본인도 있었지만 외국인도 반반 섞여있었던거 같아요.

자리에 앉고 주문하고나서도 조금 더 기다려야 나옵니다. 기본 팬케이크랑 그냥 먹기 뭐해서 오렌지 주스 같이 시켰는데 이름에서 외국인인게 티가 났는지 점원 분들이 자꾸 한명씩 다가와서 영어로 도와주시려고 하시길래 '일본어도 괜찮아요'라고 일본어로 말하니까 그제서야 환하게 대화하고 돌아가더라고요.

맛은 정말 유명한 집이 될 수밖에 없는 맛이더라고요. 위에 아이스크림처럼 살포시 올라가있는 버터와 시럽과 팬케이크의 조합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그렇기에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맛인거같습니다.

상호

행복의 팬케이크 오모테산도 (幸せのパンケーキ表参道)

지역

일본 Shibuya-ku

주소

일본 〒150-0001 Tōkyō-to, Shibuya-ku, Jingūmae, 4 Chome−9, 清原ビル

가격

1,100엔~

찾아가는길

오모테산도역 도보 2분 하라주쿠역 도보 10분

영업시간

평일 9:30~19:30(LO18:40) 토/일/공휴일 9:00~19:30(LO18: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