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광객들도 많이 가기도 하지만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가는 곳이기도해요.

희안하게 피자집인데도 바형식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한가지 피자밖에 없다고해서 사이즈만 골랐었어요.

이곳의 피자는 나폴리피자와는 다르게 두꺼운도우를 사용해요.

하지만 도우가 부드러워서 음료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식어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피자 종류가 한 종류 밖에 없으나 매우 유명하다.

Margharita Piza : 3.50유로

찾아가는길

밀라노 지하철 (빨간선)M1 Duomo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 젤라또가게 초콜라띠 이탈리아니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