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이제 게장백반

'예이제 게장백반'으로 출발!

어린이 돈까스라도있으면 먹으려 했건만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게장외에 다른반찬도 많다하셔서

오마이갓. 이게 왠일ㅋㅋ

반찬도 국도 생선도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었다

관광코스도 알려주시고 : )

게장 무한리필, 맛 최고, 절대 만족,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는 '옛날과 지금을 아울러 이르는 말' 이라는데...

음.. 큰아들은 중학교 1학년인데, 어른이라고 다시 말해야 하나? 근데 일부러 초등학생이라고 속인것도 아니고..

딱 3초, 양심과 싸우다 이내 조용히 평화(?)를 즐기기로..ㅎㅎ

음식접시 하나하나 찍는 정성도 못 들이겠거니와, 사진을 찍어야지 하는 생각이 드는 것도 항상 몇 숟가락을 뜨고 나서다. 어차피 유명한 곳이라 음식 소개 사진과 글들은 넘쳐나니, 나만의 기록을 위한 사진 한장 찰칵..ㅎㅎ

왠지 또 오게 될 것 같은 이 곳, 오늘 저녁을 행복하게 해 주었다.

예이제게장백반 구조라점

거제도에 가면 게장은 먹어야한대서!!

해산물 비린내도 많이 안나고 반찬도 너무너무 잘나오는편!

술먹은 다음날 국물해장 무조건 추천 !(?)

️거제도에 예이제가 3군데 있는데, 구천저수지 방문계획이라면 구조라점이 가깝다 !

누가 바다에 물감뿌려놓은줄알아따.....

맛있는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었지만 가장 먼저 찾은 음식은 게장이다. 거제도 친구가 추천해준 곳으로 14000원에 밥 도둑들을 만날 수 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볼뽈락구이, 간장 새우 등. 심지어 무한리필이다. 오동통하게 차오른 살과 짭조름한 국물까지 더해서 먹으니 밥이 술술 들어간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 야무지게 리필 또 리필하자.

상호

예이제게장백반

지역

한국 거제시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장승로 113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