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사쿠라바 (Sakura Bar)'

Scenes 2019. 11. 10. 06:05

사쿠라바에 갔뜨아아아아아!!!!

정말 라오스에서만 입을 수 있는 티셔츠인 것 같소이다..haha

세계인이 하나가 되어 방방 뛰놉니다 ㅋㅋㅋㅋㅎ0ㅎ!!!!!!!

미안합니다. 세계인이 케이팝에 맞춰 춤을 추고 웃고 >.< 너무 신나요!!!ㅋㅋㅋㅋㅋㅋㅋ켘켘

사쿠라바는 정말 12시면 문을 닫는다. 신나는 노래가 막나오다가 마지막을 알려주는 듯이.. 덜 신나는 노래가 스믈스믈나와여 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을 뒤로한 채 숙소로 돌아가려했죠..

의심하나 없이 언니를 따라갑니다!!(참고로 이 언니는 라오스 두번째 여행이라 많이 알더라구여 ㅋㅋㅅㅋㅋ)

뛰쳐들어가보니 스테이지가 있고 한쪽엔 포켓볼을 칠 수 있는 당구대가 있지라 ㅋㅋㅋ

라오스는 밤12시부터 시작입니다.

길거리에서도 흥이 가라 앉지 못하고 덩실덩실~~_~~

라오스에서 뜨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사쿠라 바!

했으나....

무료음료도 한 잔 받아 마셔봤는데

평소 놀 줄 모르는 우리 부부에게는 그 어떤 것보다 어려운 미션....ㅋㅋㅋ

21:00~22:00: Free Drink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11:00~오전 12:00
댓글